본문 바로가기
LIVE/Cultural Life

DDP 시작된 미래 : Meta-Horizons The Future Now

by 성냥반죽 2022. 10. 4.
반응형

어찌하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하는 전시회 티켓을 얻었다.

보통 전시회는 주 목적이 따로 있는 일정에 간김에 갔던 것이 전부였었다.

이번만큼은 그냥 전시회만 보러 갔다. (표가 생겨서)

마침 근처에서 일하는 친구까지 꼬드겨서 같이 갔다.

DDP에서 이것저것 다른 전시회도 많이 하는데 흥미가는 전시회가 많았다. 가고 싶다!

사실 이 전시회는 메타버스라는 키워드밖에 아는 정보가 없었다.

건축 관련 전시회라는 것도 가서 알게 되었다......

주관사엔 미안하지만 건축 관련은 1도 몰라서 가벼운 마음으로 구경 하기로 했다.

저녁먹고 7시에 도착했는데 다행히 입장이 7시 10분까지였다.

티켓도 미리 배송 받은 것이어서 다행이었다. 

특이한 디자인과 미래 지향적 디자인의 건축물들을 구경하고

 VR 체험도 할 수 있었다.

 VR사무실이라든지...(이건 생기면 안될 것 같다 ㅋ)

스크린으로 룸을 꾸며놓은 공간이 있다.

계속 바뀌는 화면에 넋놓고 구경함

아래는 거울로 반사효과를 준다.

DDP 건물같이 특이한 건축물 영상인가

맛있어보이는 코코아 거품같다.

가볍게 구경하고 끝

밤 공기 시원한 동대문이었다.

마무리는 스타벅스로

서울 스러운 동대문 골목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