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Cultural Life

2019.08.15 YourSummer Festival (유어썸머 페스티벌)

by 성냥반죽 2021. 1. 10.
반응형

지난 2019년 여름 가성비 좋은 페스티벌이 있었다.

유어썸머 페스티벌이라고.. 인천공항 파라다이스 시티 근처에서 열린 페스티벌이었다.

EDM이 주역이었지만 chvrches(처치스), 린킨파크 조한 등 라인업도 좋아서 친구랑 갔었다.

리타오라나 조한도 보고 싶었지만 늦게 출발해서

도착했을 때는 이미 알렌워커 공연중~!

All Falls down

사실 알렌워커부터 처치스, 제드만 봐도 만족스러운 라인업이었다.

Alan Walker - Faded

이 날 비는 안왔지만 비온 후 였던 것 같다. 땅이 질척여서 흙탕물 다 튀었다.

faded
Spectre

날이 어두워지자 조명 빛이 한여름밤을 더욱 진하게 해준다

Chvrches - get out

alan walker와 zedd도 좋았지만 제일 기대했던 chvrches

글래스톤베리의 공연 영상을 보고 많이 기대했다.

작은 무대지만 준비된 실내 무대가 있었다.

chvrches - the mother we share

목소리도 무대도 퍼포먼스도 좋았다.

야외 공연장 제드 무대.. 사람들 다 모인듯 

하루 하는 페스티벌이었지만 사람들 많이 왔었다.

MAGIC! - rude (zedd remix)
익숙한 기타소리!! AC/DC - Thunderstruck (ZEDD remix)

zedd - beautiful now

제드 공연에 준비된 듯한 굉장히 넓은 스크린

생각보다 깨끗하고 잘 나왔다. 클라스를 보여준다......

zedd - clarity

사실 제드 노래는 공연장가는 길에 들어봤는데 

그냥도 좋았지만 공연장에서 들으니 너무 좋아서 가장 큰 수확이었다.

이런 하루짜리 페스티벌도 좋으니 많이 개최하고 성공했으면 좋겠다.

.

.

그런데 2020년은 거의 모든 공연이 취소되었다.....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