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Cultural Life

2019.05.20 Noel Gallagher's high flying bird (노엘갤러거 내한)

by 성냥반죽 2021. 1. 10.
반응형

Noel Gallagher's High Flying Birds - Who Built The Moon (2017)

노엘갤러거의 하이플라잉버드 세번째 앨범 공연이 이틀이나 있었다.

공연 전날까지는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집이랑 가까운 올림픽 홀에서 있는 공연이라

안가면 왠지 손해인듯 한 느낌이 들어 두번째날 공연날 갔다.

원래 현장 예매는 잘 하지 않는 편인데 표를 못구했나 현장 예매를 하러 갔는데

이런.. 줄이 길었다.

그래도 공연 시작 전에는 들어갔다.

Fort Knox

에너지가 없는건지 넓게 보고싶은건지 스탠딩 말고 지정석으로 택했다.

큰 공연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틀이나 공연할 수 있다는 것이 참 대단하다.

Fort Knox 이후 Holy Mountain으로 이어져 엄청 신났다.

노엘갤러거 하이플라잉버드는 1집도 좋고 2집도 좋고 3집도 좋았다.

다 좋기가 힘든데 어떻게 가능하게 한거지?

Everybody's on the run

It's a beautiful world 전화기 부분을 담당하시는 분까지 오셨다. 대박이었다.

아마도 맨시티 우승을 자랑하고 싶었나보다. 뜬금없어 재미있었다.

망설였지만 티켓값이 안아까운 공연이었다.

앞으로 나올 앨범도 기대해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