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Cultural Life

2017.04.15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후기 Coldplay hyundai card superconcert 22

by 성냥반죽 2020. 3. 9.
반응형

2017년 4월... 따듯한 기운이 익숙해질즈음

콜드플레이의 내한공연을 보려고 광주 목현동에서 잠실까지 왔다.

콜드플레이정도는 되야 주경기장을 채울 수 있구나.. 싶었다. 게다가 2회 공연이라니!

저렴한 편이었던 지정석B석에 자리를 잡았다. 아마 현장 예매를 했던 걸로 기억한다.

이전까지만 해도 오냐마냐 내한공연이 성사될까 말이 많았던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끝판왕에 항상 이름을 올렸던 그 밴드가 드디어 왔다. 그것도 생각보다 일찍(?)

입장할 때 나눠준 팔찌에서 불빛이나옴.. 압도적인 스케일

핸드폰 하나들고 가벼운 마음으로 갔는데 지정석이라 비교적 간단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하지만 폰카메라의 화질이 저질이라 몇 장 못건졌다. 다 번져버린다.

스탠딩 중간에 구멍이 있는데 그 작은 무대에서도 짧은 공연을 하고

콜드플레이 노래야 다 좋으니까 맘 편하게 보고 들었다.

'paradise', 'viva la vida', 'something just like this'가 특히 좋았던 것 같다.

특별할 것 없이 예정된대로 끝나버린듯한 공연이었다.

스케일과 콜드플레이라는 명성이 더 기억나는 공연이었다.

아래는 셋리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