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Cultural Life

2017.08.12 인천 펜타포트락페스티벌 토요일 후기

by 성냥반죽 2020. 4. 10.
반응형

2017년 여름.. 펜타포트 라인업이 마음에 들었던 것은 아니지만

투어팁스에서 해외여행 관련 예매 이벤트를 통해 초대권을 얻어서

같이 살던 친구와 하루짜리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쉬는날이기도 하고 장기하와 얼굴들과 바스틸을 볼 수 있는 토요일로 결정!

두아리파와 찰리XCX를 못보는 게 아쉽지만 먼 인천까지 가야하기에

겨우 오후에 도착했었다.

인천 송도가 멀긴 했지만 그래도 도심인지라

하루 놀고 돌아오기에는 무리가 없었다.

BASTILLE

바스틸 노래는 몇 곡 모르지만 폼페이를 듣고 싶었는데

다른 늦은 약속이 있어서 급히 페스티벌을 빠져나올 수 밖에 없었다.

폼페이는 마지막에 부른 것 같은데 못들어서 아쉬웠다.

진짜 저녁에 갔다가 가볍게 놀다 온 공연이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라인업이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