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Take A Trip

2019.04 제부도 여행 (Jebu island tour)

by 성냥반죽 2021. 1. 10.
반응형

2019년 4월 제부도 여행을 가보기로 했다.

정선에 갔다온지 6일만에 또 시간이 맞아 떠날 수 있을 때 떠났다.

서울에서 안산에 있는 어느 역까지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다가 렌트카로 대부도를 지나갔다.

대부도가는 길에 있는 시화나래 휴게소.

날씨가 좋지 않았는데 좋은 날 오면 더 좋을 것 같다.

다리 중간에 있는 휴게소 치고 크고 넓다.

예전에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풍차를 본게 기억나서 다시 보러 갔는데

휑한 갈대밭만 보고 왔다... 다 치웠나보다.

제부도의 바다.

사실 제부도의 존재에 대해 몰랐는데 

여행할만한 서해를 찾아보다가 알게 되어 왔다..

육지의 공장 굴뚝에서 나오는 연기인듯 하다.

섬 내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 한잔하고..(가격은 이상하게 비쌌다.)

섬이 생각보다 작았다. 다리를 이어 둘러볼 수 있도록 해놨다.

노을이 이뻤다.

저녁은 조개구이로 했는데 섬에 사람 자체가 별로 없었다!

다음날 나가는 길에 해조 식당에서 게장을 먹었는데

이 때까지 내가 갑각류 알러지라는 확신이 없었는데 이번에 먹고 확실하게 알았다.

입술이 붇는 것이 알러지였다!!

집에 돌아가는 길에 들른 화성 공룡알 화석지~

공룡알도 있지만 드라마 촬영지로 이용되거나 이것저것해서 관광지가 된 곳

방문자도 적고 박물관 담당자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었다.

잠실에서 집으로 가는 길

석촌호수 벚꽃축제 기간이었던 것 같다.

2019년까지만 해도 마스크 없이 벚꽃구경을 했었는데

2020년에는 폐쇄했었지.. 올 해에는 코로나가 끝나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