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Take A Trip

2019.05 서울스카이 (Seoul Sky)

by 성냥반죽 2021. 1. 10.
반응형

이 날은 코엑스에서 잇더서울이 있던 날인데 

사람이 매우 많았다........ㅓ런ㅇㄹ맨ㅇ나럳ㅈㄱㅂ

먹어볼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왔으니 하나는 먹어보자!

하고 가볍게 맥주 한잔씩 하고 잠실로 돌아옴

롯데타워 서울스카이는 인터넷으로 표를 구매하고 가도 된다.

나는 6시 이후 입장으로 구매했던 것 같다.

입장은 지하 1층에서 한다. 나도 처음 가봤지만 여기 의외로 가본사람이 별로 없다.

이 날의 기상상태. 날이 맑으면 서해바다까지 보인다는데

미세먼지가 좀 있던 날이었다.

6시 이후 입장이지만 해는 지지 않았다.

서울스카이에서 바라본 롯데월드

석촌 호수와 매직 아일랜드

꽉 들어찼다.

저기 어딘가에 내가 살고 있다.

올림픽 공원이 보인다.

전망대는 높고

밖으로 나와볼 수 있어 시원했다.

안에서 특이한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고

여기저기 사진찍기 좋은 장소가 많았다.

사진찍기 좋아한다면 몇 시간이고도 있을 수 있겠다.

맑은 날이라면 더더욱 추천한다.

어느 전망대나 퇴장길엔 기념품 장사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