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Cultural Life

2023.02.18 쏜애플(Thorn Apple) 콘서트 후기 G-Stage Vol.1 광주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

by 성냥반죽 2023. 3. 18.
반응형

지난해 크리스마스

노들섬 쏜애플 콘서트 표를 구하지 못해 아쉬워 하던 어느 날

경기도 광주에서 쏜애플 콘서트 소식을 들었다.

날짜도 토요일... 장소도 나름 익숙한 광주... 근데

가격도 착한 3만원????!

어머 이건 가야해

본격 티켓팅을 오랜만에 하게 되었다.

광주에 살 때에는 광주시에 대해 뭔가 편하다거나 호감을 못느꼈었는데

이런 기획을 한다는 것은 굉장히 칭찬해

남한산성아트홀은 광주시청 건너편에 있었다.

첫 직장 다니는 시절 여권을 만들러 처음 갔었던 광주 시청이 보인다.

지정석이면 대충 편한 시간에 왔었는데

이번엔 광주 시민인 친구와 함께 일찍 와서 여유롭게 기다렸다.

광주시민 할인까지 하나해서 두 장에 6만원이 안되었다... 사기적 기획

아직 싸늘하지만 온기가 옅게 느껴지는 2월의 주말

멀리서 오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다.

매표소 관계자는 친절하고 대극장은 매표소 바로 옆에 있었다.

처음 와보는데 깔끔하고 나름 컸다.

자리 넘나 좋은것... 무대가 훤히 보인다.

셋리스트

 

넓은 밤

낯선열대

베란다

도롱뇽

아가미

어려운 달

살아있는 너의 밤

은하

검은별

로마네스크

공연도 좋았고 공연장도 좋았다!

노래 하나하나가 대박이다. 특히 은하, 검은별은 정말..

앵콜로 로마네스크까지 못들었으면 살짝 아쉬울 뻔 했다.

쏜애플 공연은 처음 봤지만. 더더욱 빠져들게 되었다.

듣고 싶었지만 안나왔던 2월(단순히 2월달이라 불러줄거라 생각한게 나뿐만은 아니었나보다), 서울, 아지랑이 등

그래서 4월 8일 올림픽홀 공연도 가야겠다..!!

안녕 광주!

참고로 주차도 나름 편하게 했다.

출처 - 쏜애플 인스타그램

저녁은 오랜만에 경안동 요호에서..

여전히 이 근처에서 발견되는 고양이까지 영접

마지막으로 수수께끼에 쌓였던 경기 광주 스무디킹 근황까지..

검색이 안되서 폐업한 줄 알았는데

여전히 그 자리에 있는 듯 하다..!

아쉽게도 영업 시간이 8시까지라 조금 늦어서 가지는 못했다.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