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Delicious Restaurant

[송파동] 인딕슬로우, 깔끔한 인도요리 맛집

by 성냥반죽 2022. 6. 2.
반응형

어느 날 저녁 모임 장소로 정한 곳!

네이버로 예약을 잡을 수 있어 편했다.

2층에 있었는데 깔끔하고 위치도 한몫했다.

와인 페어링 4인을 예약했는데 좌석 세팅이

깔끔하다 못해 번쩍번쩍 빛이 났다.

물은 직원분이 친절하게 직접 따라주신다..

사실 예약만했지 메뉴는 잘 모르고 왔는데 설명도 잘 해주셨다.

우리의 초이스는 연어&아보카도 피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맛이다.

와인과 조화도 좋았다.

이 때는 블로그를 다시 할 생각이 없었는데

이쁜 사진 남겨준 동료에게 감사를...ㅋㅋ

알콜을 하지 않는 분이 있다면 티 페어링을 신청해야 한다.

나의 미스테이크.. ㅠㅠ

예약시 같이 예약해야하는 탄두리 치킨..

육식을 하지 않겠다고 했지만 동료들의 즐거움을 위해 오늘 하루만.. ㅠ

치킨 맛은 표현하기 어렵지만 다들 맛있었다고 한다. 즐거웠으면 됐어~

강황밥과 함께 나오는 커리 두 종류!

버터치킨마크니와 비건빈달루(스파이시)를 주문했다.

그리고 나의 비건 빈달루는 생각보다 매웠다고 한다. ㅠ

강황밥과 커리가 잘 어울려 좋았다.

마지막으로 디저트 과일 요거트 볼!

식기가 너무 귀엽다.

먹기 아까워서 다들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음

청결, 친절, 맛 모두 좋은 인딕슬로우. 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