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Delicious Restaurant

[방이동] 열정국밥&해짱냉면 짤툰보고 마침 생각나서 가봄

by 성냥반죽 2022. 6. 2.
반응형

엊그제 유튜브 짤툰의 해결짱편을 보았다.

광고였지만 짐승친구들이 등장하고 약간의 병맛이 가미되어 슬쩍 찾아봤다.

 마침 저녁시간 잠실에 나갈일이 생겨 볼일 보고 방이동 먹자골목으로 향했다.

앞까지 와서 잘 못찾았는데 옆 가게에 가려 잘 보이지 않았다.

원래는 국밥집이었는데 이번에 냉면을 오픈한 것 같다.

방이동에는 신규 오픈인 듯 하다.

국밥과 냉면집의 고정관념이 깨지는 인테리어다.

공휴일의 저녁시간이라 웨이팅을 생각하고 왔는데 안타깝게도 괜한 걱정이었다.

투머치를 뺀 차림표가 마음에 든다.

개인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위생적이라 느꼈던 것이

좌석이 대리석 재질이라 그런 것도 있겠지만 1인 1아이시스(흔히 식당에서 주는 물통은 괜히 입이 잘 안간다)인 점

그리고 이 귀여운 수저받침대겸 왕티슈(?)

마찬가지로 이 고급지다고 느껴지는 티슈 하나면 더 이상의 티슈도 필요하지 않다.

일일이 챙겨주는 식기류도 괜히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갔다 나왔을까 하는 걱정을 덜어주게 된다.

그리고 나는 국밥을 선호하지 않고 날도 더워 물냉면을 주문했다.

그랬더니..

살얼음 가득이 시원한 물냉면이었다. 해짱냉면 인정

접시도 흔한 스테인리스가 아닌 듯 하다. 적당한 김치에

비빔장을 적정량 따로 담아주는 센스가 좋았다. (냉면에 들어가나오면 조절이 어렵고 적게주면 맹맹한 식당을 경험하고..)

참 만족스러운 식당인데 위치가 집과 좀 더 가까웠으면 더 좋았겠다.

식당이 몰려있는 방이동이라 집에서 가볍게 냉면먹으러 가기는 애매한 위치이다.

구독자 이벤트도 잘 챙겨주셨다. 굿!! 두번가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