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Various Reviews

뷰티쁠 바캉스 박스 (르네휘테르, 멜비타, 빌리프, 베네피트, 불가리..)

by 성냥반죽 2015. 8. 7.
반응형

뷰티쁠 바캉스 박스를 받은 다음날 바로 바캉스를 떠났어요 ㅎㅎ

모두 유용한 알찬 구성이었어요!

원래 7가지였는데 눈화장을 안해서 나스 제품은 선물로 줬어요

1.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샴푸

 이 샴푸는 바캉스박스를 받기 전에 몇번 써보았는데 지금까지 써본 샴푸와 달리 정말 상쾌해요

양치를 하고 난 후에 느낌을 머리에서 받는다랄까.. 여름에 쓰면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2. 멜비타 다마스크 로즈 플로랄 워터

 사용법이 부착되있지 않았으면 뭔지 몰랐을거에요. 토너단계나 건조할 때 수시로 뿌려주는 미스트네요

멜비타 유기농 제품 하나를 쓰고 있는데 이게 두번째 써보는 멜비타 제품이네요.. 향이 인공적이 아니고

 자연스러워요~


6 블랑:크로마 브라이트닝 앤 폴리싱 젠틀 클렌징 오일

휴가지에서 세수할 때 쓰는 클렌징이 없어 클렌징 오일을 써보았는데 괜찮았어요. 화장을 안해서 클렌징 오일을 쓸 일이 없었는데 얼굴에 쌓인 노폐물이 잘 지워진걸 보니 화장도 잘 지워질 것 같아요!

5. 빌리프 바디 붐바

 빌리프 제품은 처음이에요! 광고때문인지 빌리프하면 수분이 넘쳐나는 느낌이에요. 

바디 붐바는 바디로션이더라구요.

적은 용량때문인지 아껴서 써보았는데 사용감은 아주 좋아요. 

더워서 건조한 부분만 써보았어요. 좋은 제품이네요


4. 불가리 오파퓨메 컬렉션

 불가리의 여러 향수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평소에 관심있던 향수는 아니었지만 이렇게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좋네요.


3.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이 제품은 생소해서 휴가때 가져가놓고도 써보지를 못했어요.. 모공이 깊은쪽에 소량을 사용하면 된다네요.

 아직도 안써보았지만 기대가 됩니다.

 



뷰띠쁠 바캉스박스 덕분에 휴가 편안히 보낼 수 있었어요.

 알찬 제품을 여러가지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뷰티 플러스(뷰티쁠)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