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Various Reviews

새로나온 오레오 아이스크림맛~

by 성냥반죽 2012. 8. 23.
반응형

오레오 마일드 스위트에 이어 새로나온 오레오 신제품 아이스크림맛!!

아이스크림맛은 아이스크림+블루베리 맛 크림이 특징인 쿠키에요


곽이 10개 있었는데 금세 다 없어지고 하나 남았어요....


상자 겉만 봐도 어떤 맛인지 느껴져요 ㅎㅎ



 한번 맛보면 아이스크림맛이 입안에 퍼져 남아있어요 ㅎㅎ



하나 남은 오레오 쿠키..


오레오는 우유와 함께 즐겨야해요~ㅋㅋㅋ

반으로 쪼개 크림을 맛보고 우유에 퐁당..

오레오 아이스크림맛은 기존 제품들에 비해 정말 새로운 맛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