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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넷마블입니다.
저희 넷마블은 지난 7년간 서든어택 개발사인 게임하이측과 협력하여
서든어택을 대한민국 No.1 FPS게임으로 성장시켜왔습니다.
저희들은 서든어택 퍼블리셔로서의 자부심과 책임감 그리고 건전한 상식을 가지고
현재의 상황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하이측은 개발 총괄 본부장 김대훤 이사 명의의 담화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서든어택 고객 여러분들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저희 넷마블은 고객 여러분들께 진실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1. 게임 패치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희 넷마블은 게임하이의 불법적인 패치 진행으로 게임서버로의 접근권한을
부득이 차단했으며, 불법패치의 재발 방지를 위하여 서비스 유지에 필요한 패치파일을
사전에 넷마블에서 검수 한 후, 넷마블에서 직접 패치를 진행 하겠다고 수차례 요청했으나,
게임하이에서는 이에 응하지 않고 막무가내로
게임서버로의 접근 권한만을 요청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저희 넷마블은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만약 게임하이가 핵 대처를 포함한, 고객들을 위한 패치파일을 넷마블에 전달한다면,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2. 서든어택 운영Tool 차단 관련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저희들은 현재 게임하이의 운영Tool 접근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서든어택 고객 중 많은 분들은 아래와 같은 스크린 샷을 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러한 게임내 공지는 게임하이 운영Tool로 접근하여 게임 운영자가 입력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이러한 공지들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에도
저희 넷마블이 게임 운영 권한을 차단했다고 주장하는 것은 분명한 왜곡입니다.
이 외에도 회원/클랜/쪽지 관리 등 다양한 게임 운영기능을 가진 다른 Tool들도 있으며,
이 또한 게임하이에서 지금도 사용을 하고 있음을 저희는 확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든어택 홈페이지 게시판 중에서, 고객 응대에 꼭 필요하다고 판단한 1:1게시판의 경우는
현재에도 게임하이측에 권한을 열어 준 상태입니다.
다만, 저희들은 서든어택 홈페이지에 대한 게시판 접근 권한을 차단했습니다.
이는 게임하이측이 넷마블의 입장과 반하는 공지나 의견을 무차별적으로 올릴 가능성에 대한
불가피한 조치였을 뿐입니다.
3. 고객 게임정보 제공 관련해서 말씀 드립니다.
2011년 7월 10일까지 서든어택에 대한 독점적 서비스 권한은 저희 넷마블에게 있으며,
또한 고객정보를 보호해야 할 의무를 같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따라서 저희 넷마블은 서비스가 종료되는 7월 10일까지
고객 게임정보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7월 11일부터 고객 여러분들께 적법한 절차를 통해 가장 최신의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4.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이용자 정보 훼손 가능성에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담화문에서 게임하이측은 “저희가 가장 우려하는 상황은 넷마블에서 고의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이용자 정보를 훼손하려는 시도를 하는 것입니다.”라고 얘기했습니다.
이러한 “아니면 말고”식의 악의적이고 자의적인 추측과 비난은 저희 넷마블에 대한 명백한 명예훼손이며,
나아가 넷마블 서든어택 고객들에게 불안감을 키우는 협박 행위입니다.
이에 대해서 저희는 법적인 대응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
저희 넷마블은 앞으로도 건전한 상식과 법규정에 의거하여
계약 기간 동안 서비스 유지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 여러분들의 소중한 게임 정보 또한 적법한 절차에 의거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넷마블 임직원 일동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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