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넷마블 서든어택 고객 여러분
넷마블 서든어택 서비스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1.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는 넥슨과의 서든어택 공동 서비스를 포함하여,
넷마블에서 서든어택 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2.
6월 13일 정오(낮 12시)부터는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저희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넷마블에서 서든어택 서비스가 종료될 경우,
고객 여러분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하여
6월 13일 정오(낮 12시)부터 웹상점은 물론 게임 상점에서
캐쉬 아이템 구매를 하실 수 없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웹상점은 폐쇄예정이며, 게임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를 할 경우
아래와 같은 에러 메시지와 함께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3. 환불에 불편이 없도록 철저히
준비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구매하신 캐쉬 아이템 중 구매 후 사용하지 않았거나,
사용 기간이 남아있는 아이템은 서비스 종료 직후에 환불을 진행하겠으며,
고객님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한 세부 정책과 절차가 확정되면 자세한 내용을 공지하겠습니다.
덧붙여,
서든어택 전용 상담 창구를 마련하였으니,
서든어택 관련 상담은 아래의 번호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든어택 전용 상담 : ☎ 1577-
2951
넷마블 서든어택을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서비스가 종료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6월 10 넷마블 임직원 일동
'INTEREST > suddenatta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든어택 투명핵 다운 핵 다운로드 버그 (9) | 2011.06.23 |
---|---|
게임하이 공식 담화문에 대한 넷마블의 입장 (0) | 2011.06.12 |
서든어택 넥슨 이전 이벤트 주의사항 ㅋㅋㅋ (0) | 2011.06.09 |
서든이 결국엔 넥슨으로 가는구나. 유저 두 번 울리는 넥슨 ‘서든어택’ 이벤트 (0) | 2011.06.09 |
[서든어택] 2011/6/5 클랜전 (0) | 2011.06.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