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Take A Trip

[세빛섬] 프립으로 세빛섬 한강 카약 체험 / 골든블루마리나

by 성냥반죽 2022. 6. 6.
반응형

이전부터 한강에서 윈드서핑 하는 사람들을 보며 

나도 한번쯤은 해보고 싶었다

하지만 처음부터 윈드서핑은 무섭고 비교적 진입장벽이 낮아보이는 카약을 

타보고 싶었다!! 라는 생각만 하고 조금 알아보고 말았었는데

프립을 둘러보다 찾아버렸다.

https://www.frip.co.kr/products/153745

 

프립(Frip): [한강/이색데이트] 한강 카약 체험 & 썬셋 카약 프로그램 (예약 가능)

한강 노을 아래 인생샷 남겨요

www.frip.co.kr

세빛섬에서 하는 카약인데 세빛섬도 안가봤기 때문에 하루를 통째로 쓸 작정으로 쉬는 날에 맞춰서 예약을 잡았다.

선셋으로 저녁시간으로 예약했다. 카약 말고도 다른 프로그램이 많다.

안전 교육을 듣고 무슨 사인까지 하니 살짝 쫄았다.

그리고 실제로 타려고 하니 물살도 왜 이렇게 거친지 진짜 무서워서 그냥 포기할까 했었다!!!

근데 막상 타고 나가보니 이 정도 물살로도 배가 뒤집힐 일은 없어보였다.

한가지 간과한점은 물이 튀고 들어오는걸 생각하지 못했다.

젖어도 되는 옷을 입고 왔어야 했는데..

그리고 4월은 한강 물이 차다...ㅎ... 짧은 정보...

이거 때문에 이 시간에 왔는데 구름이 없어서 노을 또한 없고 눈만 부신...

한강 한가운데 떠서 세빛섬과 반포대교를 바라 본 느낌

왠지 한강물도 찍어보고 싶었다. 깨끗한걸까?

한강 근접샷과 출렁이는 한강물

그리고 생각보다 여유롭다. 가지 말아야할 곳만 아니면 

충분히 다 가보고도 남을 것 같다.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들으면서 그냥 떠있는 시간도 좋았다.

원래 계획은 낮에 한강에서 피크닉으로 시간을 보내려고 가져온 얼린 생수박주스

일이 있어서 피크닉은 커녕 카약 예약한 시간에 딱 맞춰 도착하느라

녹지도 않고 언채로 가져온 수박주스...........ㅠㅠ

저 동그란곳을 열면 짐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이것저것 신경 못쓰고 다녀온 카약체험이었지만

다음에는 제대로(젖어도 되는 복장과 정상 컨디션) 준비해서 또 타고 싶다.

그리고 다른 프로그램도 서울 투어에 좋아보인다.

돌아가는 길에는 반포대교 구경!

좀 더 있고 싶었지만 4월의 한강은 추웠다.

반대쪽으로도 분수가 나올까봐 카약타고는 가까지 다가가지 못한 반포대교

반대쪽은 안나오는건가?

여유 없이 둘러본 세빛섬

그러기에 다음에 다시 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