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uddenattack

서든어택 Reload 이벤트 2만원 상당 캐시아이템 당첨

by 성냥반죽 2011. 8. 18.
반응형

서든어택 RELOAD 1차 업데이트 기념이벤트로 

에피소드1(Episode1) 맵에서 진행된 추첨권에서

기대한건 안되고 서든어택 2만원상당 아이템이 당첨되었다

그래서 8월 18일 캐시 2만원상당의 아이템을 받았는데

대박포인트상자 3개

자유이용 전체무기 30일

닉네임변경(닉변) 하나..가 왔다 ㅋㅋㅋㅋ

2차 이벤트는 많은맵에서 진행되서 일찌감치 포기....

2차 하룻날 추첨권수가 1차 전체날이랑 맞먹더라...




그리고 이것도 당첨

위기에 처한 그녀를 알려라를 홍보하는 이벤트에 당첨

플콤 30일 ㅎㅎㅎㅎ 

위기에 처한 그녀는 민효린이더라

생각보다 간단한맵이었음... AI모드 같은걸 기대했었는데.



그리고 이건


예전에 한 2시를 잡아라 이벤트에서 받은

플콤 30일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