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uddenattack

[서든어택] 에피소드1 (Episode1) 플레이

by 성냥반죽 2011. 7. 28.
반응형

서든어택에 에피소드1 이라고 이상한게 나왔다

원래 이런건 어메이징에 있어야 할턴데 서브미션에 있네

본격적으로 이상한것들이 막 나오기 시작...ㅋㅋ

처음 들어가서 고른 캐릭터. 닌자.. 표창 던지는거보고 엄청 새로웠다

닌자의 너클. 괜찮네

이건 다이너아미트를 던짐,ㅋㅋ

 아나 이거 콤보 어떻게 하는건지 몰라서 ㅋㅋㅋ해맸는데 단순한거였음

카우보이의 리볼버.

뒤늦게 안 사실이지만 이걸 우클릭하면 

연사가 느려지고 뎀지가 쌔지고 정확도가 향상된다

 다른건 무한으로 날릴 수 있는데 리볼버는 15발 장전해야함.

난 카우보이가 젤 어렵다

그리고... 이벤트 때문에 하다보니 이정도까지 하게 된다 ㅋㅋ

쇼군만 뜨면 자리잡고 킬 열라챙김

이렇게 주목받는 영웅으로<
 

개인적으로 여기 배경도 좀 맘에든다

전장 너머 배경

 이 스크린샷 안에 있는 뭐라하지... 이런데를..

여튼 메이플의 페리온에 있는 군영이 떠오르게 하는 곳.

제1군영 2군영....길드 대항전 배경이 비슷비슷~ 

메이플의 길드대항전 추억이다.ㅋㅋ에레고스ㅡㅡ

여튼 에피소드1으로 나왔으니 다음판은 2도 나오나

그리고 이것만 하다보니 에피소드공적 모두 4단계 진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