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Delicious Restaurant

[송파동] 보길 참전복 솥밥 맛집과 탑건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by 성냥반죽 2022. 10. 24.
반응형

2022년 8월 퇴근 후 찾아간 보길!

큰 간판은 없어서 찾기 쉽지 않지만 그래서 더 감성있는 식당

보길은 보길도라는 섬에서 따온 이름이라 한다.

언제 찍어둔 식당인지 모르겠는데 메뉴판이 믿음직 스럽다.

기본 세팅. 깔끔하다.

메뉴판. 

하이볼과 요즘 핫 한 얼그레이 하이볼도 주문해 보았다.

산토리니 하이볼 잔에 그냥 하이볼, 얼그레이 하이볼 둘 다 맛있었다!

전복 솥밥! 내장은 따로 담아준다.

전복이 큼직큼직 하다.

특별히 엄청나지는 않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이었다.

사진이 없지만 게살 크림 고로케도 먹었다.

왜 사진이 없지.. 게 딱지에 나와서 이게 뭔가 싶었는데

사실 가지튀김을 먹고 싶었는데. 다음에 가서 먹어봐야겠다.

내부는 자리가 생각보다 넓었다. 그래도 가기 전에 웨이팅이 있는지 확인하면 좋을 것 같다.

아무 탄산수나 쓰지 않고 토닉워터를 사용하는 듯 하다

괜찮았던 식당.

잠실은 서울페스타 기간이어서 뭔가를 했다.

잘 보이지 않지만 버스킹이 있었다.

나는 이게 궁금했었다.

안으로 들어가는 큐브를 기대했었는데

그냥 큐브형 화면에 소리만 난다.

적당히 구경 후 롯데몰로

수족관이 있는 카페가 있다. 다음에 가봐야겠다.

오늘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로.

놉... 기대되는 영화다.

슈퍼플렉스는 처음이다.

예매할 때 뭔가 다른것들이 있었던 것을 봤지만 샤롯데나 수퍼플렉스는 이번에 알았다.

영화관이 굉장히 크다.

톰크루즈도 이곳에 탑건을 봤다고..?

엔딩 크레딧

영화는 정말 재미있었다!

그런데 스크린은 너무 와이드해서 한 눈에 잘 안들어올 정도로 컸다.

슈퍼플렉스는 ....... 기본 상영관보다 비싸기도 하고 또 가지는 않을 것 같다.

영화가 끝나고 나오니 자정쯤 되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니 안개가 자욱하니 운치있다.

석촌호수를 돌아 집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