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Various Reviews

[리뷰] 안경샴푸!! 옥션 공짜 체험단 당첨 (안경세정제)

by 성냥반죽 2011. 6. 22.
반응형


[리뷰] 선글라스, 안경 전문 세정제 안경샴푸

옥션 리뷰 마스터에 가입하고

공짜체험단 응모권이 생길 때 마다 틈틈히 응모를 해봤는데

몇개 하다보니 잘 당첨이 안되더라.. 막 경쟁률이 100대1은 기본이고 크게는 1000:1 꼴이었으니까..

이러다보니 응모권이 생기면 상품 대충 보고 기대없이 응모장 넣어두는게 전부였었다

그런데 몇일 전에 휴대폰으로 문자가 한통.. 옥션에서!!

배송문자? 하고 내려봤는데 공짜체험단에 당첨됬닫....!!




근데 뭐에 당첨됬는지는 안나와있어서 바로 옥션열어서 봤는데 안경샴푸 ㅇ_ㅇ

..근데 안경샴푸는 응모권 생겨서 응모하러 상품 둘러볼 때 마다 하나씩은 꼭 있었는데..

여튼 안경샴푸라길래 신기해서 몇번 응모권 넣어봤었던게 드디어 당첨되었다..

1/161의 경쟁에서 당첨되었다 <ㅋㅋ

공짜 체험단에 처음 당첨되어서 알아보니까

할인쿠폰으로 이걸 1000원으로 만들어서 천원내고 구매한뒤에

받아보고 상품평을 써서 1000포인트를 돌려받는거더라

그래서 단돈 천원으로 결제 <

바로 다음날 도착. 

박스 옆에 안경샴푸라고 크게 써붙여있는게..
사용법까지 나와있다
 

??이건뭐지-.-  상자의 반대편에는 이런게..
 

우와아아앗 천원으로 내게온..(원래 위에 뾱뾱이 하나더있음)
배송상태 좋고 사은품으로 안경수건 하나!!
너무 좋다  ㅎㅎㅎ
 

일본에서 건너온거라 일어로 표시됨 
일제 +_+
 

써보기 전에 한컷. 그나저나 폰카라 화질이 참
 

우선 안쪽에 살포.. 뿌리니까 거품이 나가데ㅎㅎ

바깥쪽도.

깨끗이 행굼
 

헝겊으로 물기를 빼줌.
난 그냥 안경닦이로 닦음.....

 내 핸드폰 카메라로는 물로 행군 후의 그 깔끔한 안경알을 찍어낼 수 없었기에
사용후의 변화를 보여줄 수 없네여

사용 전후를 찍어볼걸 그랬나..

여튼 사용하고보니 안경점에서 새 안경알로 바꾼 것 처럼

안에 있던 때 먼지들은 물론 기름까지 싹 제거되었다... 

계속 두고 쓰고 싶은데 아쉽게도 이게 용량이 꾀 작다
 
한번 썼는데 벌써 썼다는게 확 티날정도로 양이 줄어들었다ㅠㅠ

원가가 13000원 정도인데 포장도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듯

공짜체험단만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