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Mabinogi

마비노기 2011 할로윈 이벤트..

by 성냥반죽 2011. 11. 14.
반응형

지난번에 했던 할로윈 이벤트때 찍어둔 스샷을 이제야 발견하고 

가 아니라 귀찮아서 미루다가 이제야 올리네요

여러장 찍어둔다는걸 또 귀찮아서 까먹고 못찍었네요

할로윈 전령에게 파티부활깃털을 구매해서

파티원을 부활시키면 일정 확률로 좀비가 되버림..

다 좀비 ㅋㅋㅋㅋ 말끝마다 우어어 캬악 소리까지붙음ㅋㅋㅋㅋㅋ 

깃털로 부활시키면 증표를 하나씩 주는데

10개를 모아 전령에게 갖다주면 잡템or개조석을 받을 수 있었음

캐릭당 하루에 한번인데 난 개조석따위 받을 수 없었음


이걸로 스샷이 끝남..ㅋㅋㅋㅋㅋㅋㅋ

할로윈 분위기는 좋은데

아 할로윈하면 떠오르는 노래가 있는데 올리고 싶은데

귀찮다.... 다음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