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Mabinogi

마비노기 트릭마스터 4주차 조커 4장 SSS선물상자

by 성냥반죽 2011. 8. 31.
반응형

스크린샷이 찍히지 않아 트릭마스터 4주차 골드메리를 포스팅 못했는데

재부팅하니 잘찍히는 스크린샷..ㅡ

아쉬워서 카드게임(포커게임) 올조커 해본 기념으로 올려보려구요

일반카드는 뭘로 포카드를 하든 SS상자를 주지만

조커카드로 4장을 채우면 SSS상자를 받는데

숨겨진 조커 포카드 조합.

이벤트 끝나기 몇시간 전이라 그냥 모였던 조커카드로 한번만 해보고

받은 SSS상자.. 과연...
.
.
.
.
.
.
.


네 자이언트 여성용 수영복.ㅎㅎㅎ

트릭마스터 1주차 처음 나왔을 때에도 이걸 받았었는데...

여자이 수영복으로 시작해서 여자이 수영복으로 끝나는구나.

이거 사가실분 있나요 ㅎㅎㅎㅎ류트섭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