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Mabinogi

마비노기 모래바람에 흩날린 지도 (폴의 연구소 지도 맞추기)

by 성냥반죽 2011. 8. 24.
반응형

트릭마스터 3주차 퍼즐맞추기후에 받는 이브 골드메리의

모래바람의 흩날린 지도


여자처자 택배원의 통행증을 받고 론가사막유적 던전으로 가서 통행증을 뿌리면

택배원 던전이 나온다 .ㅋㅋㅋ

총 1층으로 론가초급 수준의 몬스터들이 나온다

보스는 유적수호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보상방에서 획득한 택배원의 낡은 주머니.

풀어보면

아놔 또 퍼즐.ㅋㅋ

폴의 연구소 지도... 트릭마스터에게 찾아가 위에처럼 맞추면 된다

폴의 연구소지도... 이걸 이브에게 전달하면 

여차저차 퀘스트 끝... 코일던전까지 돌으라는줄..ㄷㄷㄷㄷ


모래바람에 흩날린 지도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