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Mabinogi

[마비노기] 폴의 마지막 메시지 (이브 골드메리)

by 성냥반죽 2011. 8. 4.
반응형

앞의 트릭마스터 1주차 추리를 해결하고 나면

폴의 마지막 메시지 퀘스트를 받는데

이브 골드메리는 트릭마스터 바로 옆에 있었다.....

ㅇㅇㅇ.. 난 얘가 여기있는지도 몰랐는데..

아나 -ㅅ-

아또 뭐야..

ㅋㅋㅋ

놉도을빈이 뭥미 ㅋㅋㅋ 놉도을빈 ..

오른쪽에 괄호에 들어갈 숫자는 2 일테고...

결국 또 검색해서 찾아냈다

정답은 홉고블린..ㅋ

홉고블린 잡으러 랍파마을로 ..

홉고블린은 전사를 잡든..

궁수를 잡든 상관없다 그냥 홉고블린이면 됨 

10마리를 잡고 코르마을의 코우사이에게로 가서 대화


폴의 연구 일지 1권.. 읽어볼 수 있다


어라? 아깐 이브 골드메리밖에 안보였는데...

근데 이전 스샷을 찾아보니까 있었다 ㅋㅋㅋ

아리사의 마법융단은 뭐야 ㅋ

얘네 이거타고 날라왔나 
 


이렇게 폴의 마지막 메시지 마침.

보상은 경험치 10000 이 끝인가 ㅡ.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