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Mabinogi

벨바스트 덕분에 탐구생활 낚시대 Get !!

by 성냥반죽 2011. 7. 29.
반응형

벨바스트의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어종들로

낚시의 수집일기가 24>30으로 늘어났다 *_*

바다진주조개 하나 남아서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어선으로가서 낚시를 켜뒀는데

한달 넘게 안나오더라..

수집일기 나오기 전에는 꾀 낚았었는데..

아무튼 벨바스트 낚시터로 ㄱㄱㄱ

그 동안 어선에서 썩은걸 여기서 한번에 달성할 수 있겠구나......하면서 낚시 시전

그리고 잠시 잠수..

ㅎㅎㅎ..갈칳ㅎㅎㅎㅎㅎㅎㅎㅎ

드디어 탁본 컬렉터 목표를 달성했다

탐구생활이 나오기 몇일 전에 거대민물육식어류도 낚았었는데...

이걸 이렇게 쉽게 ㅋㅋㅋ

고등어는 뭥미 ㅋㅋ

드디어 얻었다.. 탐구생활 낚시대

한컷 찍고

이건 그냥 펫인벤으로 쳐박쳐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