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Delicious Restaurant

[방이동] 잠실 일로스페인 방이점 가볍게 즐기는 스페니쉬펍

by 성냥반죽 2022. 8. 14.
반응형

코로나 한창 때 방문했다가 쉬는 기간이라해서 나중에 가려고 찍어뒀다가

5월에 다시 방문했다. 다행히 영업중이었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다.

참고로 사진은 같이 식사한 형에게 나중에 받았다. 사진을 정말 잘 찍는다..

활짝 열린 창문 밖으로 스페인 국기가 보인다.

밖에 사람들도 많은걸 보니 정말 위드코로나구나 싶다.

밖의 인파와 더불어 왠지 북적북적한 식당들이 많을 것 같은데

창가에 앉아서 보니 이곳은 비교적 여유롭고 분위기 낼 수 있는 장소인 것 같다.

메뉴판을 보면 마셔볼 수 밖에 없는 궁금한 맥주가 있다.

희안한 메뉴가 중구난방 있지 않고 딱 두가지 맥주만 제공하는 것 같다. 딱 좋다.

맥주는 시원하고 맛있었다.

감바스! 풍미가 진해 맛있었다.

일반 파스타집에 뒤지지 않는 알리오올리오

전에 발걸음을 돌리게 해서 사진을 찍어가면 다음 방문에 서비스를 준다고 해서 

사진을 보여주고 받은 서비스 메론!! 오길 잘했다!!

한입 스테이크! 

난 육식을 줄이기로해서 먹지 못했지만 맛있었다고 한다.

 또 하나의 다른 맥주.. 

잔도 이쁘고 맥주맛과 음식까지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일로스페인

잘 찾아갔다. 다음에도 맥주맛이 또 생각날 것 같다.

반응형

댓글